2024. 4. 19. 09:37ㆍ여행 맛집
www.QRCoin.world 방문해서 이벤트 받기
1. 새로운 시도
여기 아무도 시도 하지 못하고 알지 못했던 것을 시도하는 암화화폐가 있습니다. 모두들 미래의 화폐만 바꾸겠다고 하면서, 실제적으로 현재 사용되는 지폐의 편하고 좋은 점들은 무시합니다. 어느때나 누구에게나 거래가 가능하다는 편이점이 그것이죠. 여기 암화화폐장점과 지폐의 장점을 함께 가지고 태어난 새로운 암화화폐가가 있어서 소개해 봅니다. 그이름은 QR 코인 입니다. 이 암화화폐는 다년간의 암화화폐와 지폐의 장점과 단점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탄생시킨 블록체인을 기반으로한 새로운 시대에 맞는 새 암호화폐이기에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2. 지폐와 암화화폐의 많은 문제점들
2.1 지폐의 문제점
1) 매년 많은 새로운 지폐와 동전들을 기존지폐와 동전을 대치하기 위해서 찍어냅니다. 이는 자원에 손실과 비용의 낭비를 가져옵니다.
2) 위조지폐의 세계의 큰 문제거리가 되곤 합니다.
3) 큰 돈을 이동하기위해서 많은 경찰들과 안전요원들이 따라다녀야 하는 문제, 그렇지만, 세계의 어떤 나라들에서는 그것또한 아랑곳하지 않고 훔쳐가곤 합니다.
4) 나라가 어려우면 돈의 가치는 무한정 떨어지죠.
2.2 암화화폐의 문제점
1) 대표적인 암화화폐로 비트코인, 이더리움등이 있으며, 여타 다른류들도 시작이 같기에 비슷합니다.
2) 이는 무한정 소비하는 전기 자원으로 마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세계적으로 문제입니다. 자원은 제한됬으니 말입니다. 모두가 잘 써야 하지 않을까요?
3) 화폐라면 현금이나 카드처럼 빵가게에 가서 빵을 사고 바로 지불해야 하는데, 우리는 암화화폐를 지불하는 나라들을 텔레비젼에서 가끔 보면 10분이상씩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많이 봅니다. 과연 이것이 화폐인가요?
4) 제한된 생성양으로 가격이 멈춤이 없이 오르고 있습니다. 어찌 불안해서 빵을 사겠습니까?
5) 마이닝의 원래 취지는 순수한 경쟁자들이 51%에 지분을 갖고 블록을 채취하는것이지만, 이는 원천적으로 문제가 있습니다. 일반인은 이미 높은 시스템을 구매하는 장벽으로 마이닝을 할 수 없고, 한다하더라도 비싼 금액의 장비를 구매해서 많은 에너지를 써야 하므로, 코인의 가격이 떨어질때는 손해보기에 일쑤겠죠.
대부분 중국같은 나라에서 마이닝을 독점하다싶이 하는데, 그들이 원래 코드를 고쳐 바꿨다면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대부분은 마이닝 기관은 책임이 없이 돈만 벌면 되기에 정확한 기준이 없는것이 문제입니다.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데 어떻게 잘돌아가는지 알수 있겠습니까?
6) 모든 소프트웨어는 버그가 있게 마련입니다. 그 문제를 고치기 위해서, 패치는 불가피 한데, 모두 패치를 시키지 못할때, 코인을 바꾸는 하드포크를 하는것은 화폐의 신뢰를 잃게 합니다.
7) 마이닝 기반으로 하고 경쟁구도 이기때문에 내가 보낸 트랜잭션이 완료가 안되거나 영원히 어딘가에 맴돌수있습니다. 특히, 아주 적은 수수료를 보내면 더더욱 그럴 가능성이 높죠.
8) 갈수록 올라가는 비싼 수수료
3. QRCoin은 어떻게 위에 문제들을 해결했나?
1. 지폐의 장점을 활용
1) 지폐의 장점은 어디에서나 누구에게나 줄수 있어야 합니다. 이에 QR코인은 이름의 맞게 QR코인에 자신의 원하는 액수를 넣어서 프린트하거나 모바일로 스캔하여 줄 수 있습니다. 프린트된 QR코인은 아직 QR코인의 계정이 없는 단체나 사람에게 줄 수 있으며, 그들이 돈을 받고자 할때, 그때 가입하여 QR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이는 더이상 많은 보안요원들과 거금을 이동하는 불편을 없앨수있습니다. 또한 보내는 금액엔 만료일이 있어서, 그 일자까지 찾지 않는 다면 코인은 자동 소멸됩니다. 이는 상속을 원하는 사람에게 QR코인에 금액을 담아 현금처럼 줄 수 있고, 교회나 절이나 헌금등을 할때도 유용하겠습니다.
2) QR코드는 고도로 암호화 되어있으며, 세상에 오직 하나만 존재하기에 위조가 불가능 합니다. 한번 사용한 QR코드를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3) 그 외에 수표기능(받는사람이 정해진경우), 코인보내기(다른여타 코인과 동일), 그리고 이벤트 코인을 발행해서 자신의 상점이나 사이트에 홍보용으로 사용할수있습니다.
4) 어느 나라의 소속된것이 아니기에 안전하다.
2.암화화폐의 장점
1)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전쟁같은 나라의 불안 요소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2) 마이닝이란 믿을 수 없는 기관이나 단체에서 하는 그런 자원 낭비적, 소모적 작업을 하지 않고, 순수하게 믿을 수 있는 기관만이 블록을 생성하는데 참여 할수가 있습니다. 이는 경쟁이 없으며, 믿을 수 있습니다.
3) 웹사이트에서 누군가에게 코인을 보내는등에 기능을 시도해보시면 바로 거래가 완료됨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세계 어디에서나 빵 사먹을 수 있습니다. 멋지네요.
4) 충분한 양으로 코인이 생성되어있기에 가격이 오를때 자유롭게 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코인을 직접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있기에 가격변동에서 조금더 자유로울수있습니다.
5) 코인을 마이닝하지 않지만, 현재 코인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가 사이트(https://www.qrcoin.world)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QR코인을 잡으면 됩니다.
6) 코인을 실질적으로 만들고 판매하는 주최이기에 안전하게 코인을 관리합니다. 그리고, 서버들은 블록을 관리하는데 증명방법이 반드시 중앙관리를 연계되어서 하기에, 변조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중앙에는 개인의 정보를 이메일외에는 어떤것도 저장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은 거래시, 지갑주소가 길고 어렵기에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것이며, 개인키는 오직 세상에 본인만 갖고 있고, 이는 모든 거래의 사용되므로, 반드시 사이트에서 경고한데로 안전한 곳에 저장을 잘 해두셔야 합니다.
7) 믿을 수 있는기관 즉 화폐를 발행하는 기관이 관리하기에 소프트웨어가 블록등을 잘 관리할것을 믿을 수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구글의 정보가 안전할것이고 서비스가 업그레이드계속되는것을 믿고 알고 있기때문이기에 이와 같습니다.
8) 수수료는 현재 보내는 금액에 0.002%이고, 아마도 현재 나와있는 모든 암화화폐중 단연 초고로 낮을 것입니다. 최소 수수료 금액은 0.02 QR 입니다.
4. 세계와 돈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혁식을 보여주는 QRCoin
세상에 많은 전쟁들과 나라 내부의 싸움, 경제 붕괴, 독재자들의 횡포, 가난, 기근, 이 모든 것들을 보면서, 그 속에서 살아야만 하는 많은 시민들을 보게 됩니다. 그들의 아픔을 보게 되고, 그들의 눈물을 보게 됩니다. 그들이 그곳에서 어쩔 수 없이 살아야 하지만, 그 어려운 가운데 돈의 가치는 땅으로 떨어져서, 어떤 나라는 돈의 가치보다 종이의 무게의 가치로 돈을 사용하는 우스운 일도 보게 됩니다. 지도자와 권력자들의 탐욕과 타락으로 국민들은 굶어가고 있지만, 그들은 배부르다 못해, 가난한 이들을 착취하는것도 서슴치 않습니다. 이에 QR코인같은 안전되고 어디에서나 쓸수있으며, 빠르고, 가격이 업치락 뒷치락 되지 않으면서, 시장에서 할머니가 물건 팔고 받을 수 있는 그런 화폐가 있어야 겠다는 생각으로 이 QR코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세계의 경계를 없애고, 돈의 경계를 넘어 지폐와 암화화폐를 장점을 허물어 그 높았던 장벽을 허물어 내는 새로운 혁신의 산물 QR코인, 여러분도 한번 그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화폐의 세상으로 들어가 보시겠습니까?
'여행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캘거리 탐방 - 자연과 현대가 공존하는 캐나다의 보석 (9) | 2023.10.05 |
---|---|
미국 씨애틀 탐방 - 아름다움과 혁신이 공존하는 도시 (4) | 2023.10.04 |
미국 네바다 주 51구역 - 미스터리와 비밀의 세계 (2) | 2023.10.02 |
미국 라스베가스 탐방 - 화려함의 중심,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6) | 2023.09.30 |
미국 시카고 탐방 - 역사, 문화, 그리고 맛있는 음식 (2) | 2023.09.30 |